수업시작 전 : 이미낸 학습비 전액
총 수업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3에 해당하는 금액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수업 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수업시작 이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와 나머지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총칙
㈜코딩앤플레이(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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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2018년 11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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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명회 참석자 기록: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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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는 온라인 상에서 목적에 맞게 이용하고 있으며 일체 문서 형태로 보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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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실무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제1항에 따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름 : 전두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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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02-580-0533~4 / http://www.eprivacy.or.kr
8.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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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목적
이 약관은 ㈜코딩앤플레이(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1)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을 말합니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운영자(관리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혹은 기관(회사)를 말합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사이트에 게시한 문자, 부호,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 종 파일과 링크, 댓글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2)전항 각호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3.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이 약관의 내용은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고 링크를 통해서 모든 이용자가 볼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2)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약관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 이용시간 및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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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서비스 개시일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에 동의하여 회사로부터 로그인을 허가받은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5. 이용신청
1)홈페이지 이용약관 하단의 위의 내용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물음에 회원이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3)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가입신청 양식에 요구된 항목을 기록하여 온라인을 통하여 신청합니다.
4)회사가 이용 신청을 승낙하는 때에는 다음 사항을 이용자에게 e-mail 등을 통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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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권리, 책임 및 기타 권익보호에 대한 사항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6. 이용계약의 승낙 유보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습니다.
1)본인 확인 절차에서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2)이미 가입된 회원과 개인정보가 동일한 경우
3)회사로부터 회원 자격 정지 조치 등 제재를 받은 회원이 제재기간 중 재이용 신청한 경우
4)다른 사람 이름이나 집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로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5)이용 신청 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6)사회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7)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8)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인 경우
9)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7.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다음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접속, 서비스 내 기능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비밀번호
2)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
3)기타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내용
8. 회원의 의무
1)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된 사항과 공지된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회원은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A.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B.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 에게 제공하는 행위
C.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하는 행위
D.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E.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F.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 또는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 행위
G.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H.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I.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9. 서비스 이용의 경고, 제한 및 이용계약의 해지
1)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개인정보 변경/탈퇴 메뉴를 선택하여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제10조에 의한 회원의 의무 불이행이 발생하였을 경우 이용자에게 의무 이행을 촉구하는 내용의 경고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본 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본 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회사는 본 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6)회사는 이용정지 기간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10. 게시물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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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관할법원
1)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2018. 11. 8)
이 약관은 2018년 1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